[공지] 파견 및 재택 근무에 따른 서비스 사용 불가 안내 등록일  2020-12-17 조회수  858
안녕하세요 리서치애드입니다.

리서치애드 서비스는 계약된 오피스와 실 사용자 오피스가 상이한 경우, 실사용자 오피스를 사용기반으로 한 IP만을 등록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실제 계약된 사용공간이 아닌 장소 즉, 파견근무및 재택근무를 이유로 파견지/재택지의 IP를 등록해 드리지는 않습니다.

다만, 리서치애드는 코로나로 인한 재택근무 요청이 있는 경우는 임시조치로써 사용자별 인증을 받는 절차로 전환하여 반영해 드리고 있습니다.

하여, 이런 경우 오피스 근무자도 재택 근무자도 모두 동일하게 개별 인증을 받아야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는 국가적 비상사태에 대한 한시적인 임시 조치이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고맙습니다.

문의 : mkt@researchad.com